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메타 광고에서 nt source 설정하는 방법

2024.06.28 13:35

집중케어마케팅

조회수 479

댓글 0

안녕하세요, 집중케어 마케팅의 알론소입니다.

오늘은 메타 광고에서 스마트스토어로 고객을

유입시킬 때 아주 유용한 "nt source"에 대해

설명해 드리려고 합니다!

아주 꿀팁이니 꼭 끝까지 읽어주세요!

nt source 활용법

스마트스토어 이용하시는 분들 중

메타에서 광고 시안 중 a,b,c 중

과연 어떤 시안을 통해서 가장 유입이 많이 될까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우선 스마트스토어에 로그인해 주세요.


밑에 빨간색 박스 "통계" 버튼을 클릭하세요.


그리고 마케팅 분석 -> "사용자 정의 채널"을 클릭하세요.

차원에서 "상세"를 클릭해 주세요.

화면을 보시면, nt source, medium, detail, keyword 이렇게 있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부터는 자유지만, 저는 detail에 3_3과 4_3 같이 광고 시안을 표시해 두었습니다. nt source를 설정하지 않으면, 어떤 광고 시안이 가장 효율이 좋은지 모르고 모두 활성화시켜 효율을 떨어뜨릴 수 있겠죠?

그만큼 스마트스토어를 랜딩페이지로 설정한다면,

nt source 설정은 필수입니다


페이스북 안에서 nt source 설정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URL 매개 변수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nt_detail에 광고 시안을 표시할 값을 적어줍니다.

이러면 nt source 설정 완료입니다!

어때요? 정말 간단하지 않습니까?

nt source에 대한 정보가 많지 않아

스마트스토어를 랜딩페이지로 설정하시는 분들은

꼭 이 글을 읽고 유용하게 사용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 시간에도 유용한 글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ntsource메타광고메타광고대행사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집중케어마케팅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