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및 광고 등으로 당신의 웹페이지 유입을 성공 시켰다고 방심하면 안됩니다.
이제 구매 유도를 위해 주목을 끌 수 있어야 합니다.
어떻게 하면 될까요?
1. 브랜드가 방문자의 문제를 얼마나 이해하고 있는지 보여주어야 합니다.
2. 주목을 끄는 비결
Interest Mention (I.M)
※ 관심 유도를 위해 특정 대상자를 고려한 말
“당신이 운동을 통해 근육 조직을 찢으면 근육은 체내 수분을 연료 삼아
아미노산으로 근육을 재생합니다. 운동 초보는 물을 충분히 마시지 않아 근육이 재건될 수가 없죠.”
이 글이 주목하게 만들도록 도울 수 있는 이유가 무엇일까?
↓ 아래에서 확인해봅시다.
고객이 주목할 수 있게 되는 이유?
1) 목표 고객의 가장 시급한 문제를
알고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2) 그 결과, 고객의 공감을 사고 해결 가능성을 기대하게 만들 수 있게 됩니다.
I.M기법의 효과를 더욱 높이는 방법
1) 사실적 자료를 통한 정보와 이를 증멸할 자료가 필요합니다.
2) I.M기법은 상품을 소개하는 페이지의 상단과 중단 부분이 가장 적절합니다.
지금 나의 페이지를 한 번 둘러보고 I.M이 제대로 되어있는지 점검해 보세요.
ps. 오늘 이야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느낀점을 아래에서 공유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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