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쇼핑몰이 하나 있는데 이 가구 쇼핑몰의 전환시나리오를 고민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가구 쇼핑몰은
가구 리스트를 카테고리별로 정리하고
메인페이지에서는 잘 나가는 상품을 노출시켜
클릭을 유도한 후
상세 페이지에서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보여주면서
'이만 하면 살 만 하지 않느냐?'면서
장바구니에 담기를 유도하고
이윽고는 결제로 전환시키는 시나리오를 지니고 있습니다.
아주 식상한 시나리오죠.
아무런 스토리텔링이 없는.
만약 한 가구쇼핑몰이
디자인과 가격에 대한 경쟁력이 있다고 가정을 하면
어떤 식의 전환시나리오를 써보는 것이 좋을까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용성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