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10.03 08:57

cookiman

조회수 88

댓글 0

기술 발전, 소비자 행동 변화, 시장 역학관계가 광고를 재편하고 있다. 2024년 하반기 마케터들의 전략을 형성하는 주요 트렌드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기 위해 미디어오션은 최근 전 세계 1,200명 이상의 주요 마케팅 전문가로부터 데이터를 수집하고 그 결과를 2024년 하반기 시장 보고서(2024 H2 Market Report)에 발표했다. 보고서의 주요 인사이트를 미디어오션의 유럽-중동-아프리카 및 아시아태평양 지역 마케팅 디렉터인 레이첼 라이올(Rachel Lyall)이 더드럼에 공유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욜욜이

3일 전3342

생활부기자

3일 전530

만두집

3일 전1160

cookiman

3일 전1152

cookiman

3일 전492

유후1004

3일 전500

cookiman

3일 전442

cookiman

3일 전502

cookiman

3일 전450

cookiman

3일 전470

막내운영자

3일 전3,6856

블로그최고양

3일 전1080

밥에는김

4일 전551

따힛

4일 전630

아덴트탑

4일 전4595

울랄락

4일 전3853

유유리나

4일 전740

popo999

4일 전440

cookiman

4일 전470

cookiman

4일 전89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