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트업 1인 마케터입니다.
네이버 GFA를 전환추적을 심어놨는데요!
전환이 0으로 나와서
체류시간이라도 확인하고자
보고서에서 찾아보니 안보이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소재 랜딩페이지에 UTM을 걸어서 GA4로 확인하고자 하는데,
이렇게 하면 네이버 gfa 대시보드에서 전환 추적이 안될까요?
ga4로 gfa 성과 측정하시고 계신다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ㅠ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9.12 12:00
좋아요 0
조회수 131
댓글 2
안녕하세요.
스타트업 1인 마케터입니다.
네이버 GFA를 전환추적을 심어놨는데요!
전환이 0으로 나와서
체류시간이라도 확인하고자
보고서에서 찾아보니 안보이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소재 랜딩페이지에 UTM을 걸어서 GA4로 확인하고자 하는데,
이렇게 하면 네이버 gfa 대시보드에서 전환 추적이 안될까요?
ga4로 gfa 성과 측정하시고 계신다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ㅠㅠ
2024 크리에이터 능력고사, 나는 상위 몇 % 크리에이터일까?
르코
[PG사 완전정복] 내 사업에 맞는 PG 제대로 고르는 방법
코리아포트원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Headless CMS, 차세대 통합형 콘텐츠 관리 시스템
TBWASEO
종이빨대, 뜻밖의 그린워싱?
vivian님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