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9.09 11:04

보리여우

조회수 562

댓글 7

안녕하세요. 작은회사에서 인하우스 마케터로 일하고있는데
선배님들께 질문하나 드립니다..ㅠㅠ

지금 메타광고 중에 현재 ROAS도 아니고 
ROI가 300%찍는 고성과 캠페인이 있는데

광고 때문에 판매되는 상품의 생산량이 못따라가서,
위에서는 추석연휴기간동안(약2주정도) 광고도 끄고,
상품도 품절로 바꿔달라는 요청이 들어왔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메타광고는 꽤 한동안 끄거나, 광고비를 낮추면
머신러닝 다시돌아가는 걸로 알고있는데...

기존 일일광고비에서 50% 수준으로라도 돌리게 해달라고 설득중인데
회사에선 판매도 못하는데 광고비가 아깝다고 하는중입니다...

2주정도면 끄고 다시돌려도 괜찮을거 같다
VS
광고비를 줄여서라도 유지하는게 낫다.

어떤게 나을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목록
댓글 7
댓글 새로고침

마라포로리

09. 106543

샌드박스네트워크

09. 101370

오짜

09. 104512

샌드박스네트워크

09. 10680

Agnes102

09. 101440

막내운영자

09. 101,0637

민빌리

09. 091,5978

완전럭키비키잖아

09. 092294

초짜여

09. 092240

김매니저

09. 091241

프로젝트a씨

09. 093183

라방바데이터랩

09. 096032

막내운영자

09. 091,0683

플라톤마케터

09. 093114

막내운영자

09. 094320

보리여우

09. 095630

뼈자이너888

09. 082401

트루맨

09. 082933

완전럭키비키잖아

09. 083435

고독한철학자

09. 077938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