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9.06 13:49

보다애널리틱스

조회수 384

댓글 0

B2B SaaS 플랫폼의 홍보 통로 중 하나인 링크드인!

최종 결정권자인 대표나 C레벨 임원들이 많기 때문인데요. 👔

오늘은 CloudeZeor의 수석 디지털 마케팅 관리자인 코디 슬링거랜드가 1년간 400개가 넘는 게시물을 링크드인에 공유하여 팔로워수를 2.5배 늘린 글을 번역하여 소개하려고 해요.


링크드인에서 참여도를 높이기 위한 9가지 팁 ✔️

  • 시각적 콘텐츠 사용 📸 : 이미지가 있는 게시물은 이미지가 없는 게시물보다 더 많은 좋아요와 댓글을 받아요. 또 외부 링크를 거는 것보다 이미지를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피드에서 더 많은 공간을 차지할 수 있습니다. 링크드인이 사람들을 플랫폼에 머무르게 하기 위해 이미지 미리보기 크기를 업데이트 했기 때문이에요.

  • 이모티콘 사용 😉 : 적절한 이모티콘을 사용하면 피드에서 콘텐츠가 눈에 띄는 효과가 있어요. 또한 게시물을 읽고 스캔하기 쉽게 만들죠.

  • 프로필 태그 🏷️ : 사람을 태그하면 태그한 사람을 팔로우하는 사람들도 게시물을 볼 가능성이 높아지고 가시성을 높이는 데도 도움이 돼요.

  • 1:1(정사각형) 또는 4:5(세로) 이미지 사용 ⏹️ : 피드를 스크롤할 때 게시물이 눈에 더 띌 수 있도록 정사각형 또는 세로형 이미지를 만드세요.

  • 3개의 해시태그를 사용 #️⃣ : 광범위한 해시태그, 틈새 해시태그, 브랜드 해시태그를 섞어서 사용하면 사용자가 특정 주제에 대한 콘텐츠를 찾을 때 눈에 띌 수 있어요.

  • 소셜 콘텐츠 캘린더 📅 : 모든 게시물을 계획, 일정을 미리 잡아두어 매일 무엇을 게시할지 걱정이 없도록 해요.

  • 다양한 유형의 콘텐츠 전략 수립 🧭 : 밈, 인터뷰 영상, 고객 견적, 데이터 그래픽, 비디오 등 매일 다른 유형의 콘텐츠를 공유해요. 이렇게 요일마다 카테고리를 정해두면 어떤 게시물을 언제 게시할지 결정하기 쉬워져요.

  • 자주 지속적으로 게시 🔜 : 모든 SNS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일관성이에요. 많은 크리에이터들이 하루에 한 번 이상 게시하는 것을 권장해요.

  • 콘텐츠를 두 번 이상 공유 ✌️: 과거에 만들었던 콘텐츠를 몇 주 또는 몇 달 간격으로 조금씩 변형하여 다시 업로드해요.


링크드인을 보다애널리틱스에서 활용하는 팁





보다애널리틱스에서는 사용자들의 유입 경로를 확인할 수 있어요. 🔀 

링크드인 마케팅을 시작한다면 링크드인에서 얼마나 유입되는지 자세한 링크를 확인할 수 있어요.

지금 바로 링크드인 마케팅을 시작해보세요!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보다애널리틱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소마코

09. 065541

마케팅마스터가되

09. 064730

김매니저

09. 063263

보다애널리틱스

09. 063842

gnsxo

09. 061760

레이조

09. 061120

금솔채용담당자

09. 061030

AK23

09. 052240

완전럭키비키잖아

09. 052207

길신

09. 051871

막내운영자

09. 055842

맛동산

09. 055020

막내운영자

09. 058693

끼루끼루

09. 056,2882

큐레터

09. 0513,84624

막내운영자

09. 057527

식자재중개플렛폼

09. 055468

JGM모바일

09. 051100

식자재중개플렛폼

09. 058914

기은

09. 04207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