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유사/맞춤 타겟 설정했습니다.
이후로 전체 캠페인들이 예산 소진도 안하고 성과도 너무 낮아졌습니다.
이건 아니다 싶어서 빨리 유사/맞춤 타겟 캠페인 OFF시켰는데요.
성과가 복구되지 않네요. CPC도 너무 높아졌고요.
이런 경험 있는 분 계실까요?
캠페인 전체를 껐다가 켜서 다시 학습시켜야 할까요ㅜ?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8.24 02:12
좋아요 0
조회수 163
댓글 1
어제 유사/맞춤 타겟 설정했습니다.
이후로 전체 캠페인들이 예산 소진도 안하고 성과도 너무 낮아졌습니다.
이건 아니다 싶어서 빨리 유사/맞춤 타겟 캠페인 OFF시켰는데요.
성과가 복구되지 않네요. CPC도 너무 높아졌고요.
이런 경험 있는 분 계실까요?
캠페인 전체를 껐다가 켜서 다시 학습시켜야 할까요ㅜ?
2024 크리에이터 능력고사, 나는 상위 몇 % 크리에이터일까?
르코
[PG사 완전정복] 내 사업에 맞는 PG 제대로 고르는 방법
코리아포트원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Headless CMS, 차세대 통합형 콘텐츠 관리 시스템
TBWASEO
종이빨대, 뜻밖의 그린워싱?
vivian님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