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8.20 15:14

BOOA

조회수 195

댓글 4

신제품 같은 경우 네이버 쇼핑검색 매체 활용도가 어떤 편일까요?


주요 타겟인 여성 3-50대(기혼자) 이 사용하는 제품인데

경쟁 제품이 워낙 네임벨류가 높아서 그런지

광고 입찰가에 비해 노출수나 클릭수가 다른 신제품들보다 현저히 낮아서요


쇼핑검색 계속 진행하는게 맞는지 아니면 네이버 밴드나 카페쪽으로 GFA 광고 진행하는게 좋을지 고민됩니다.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BOOA

08. 201960

엔티제마케팅

08. 208222

엔티제마케팅

08. 209781

김준하

08. 205143

수수수수퍼노비

08. 201720

레이조

08. 202670

스르깅

08. 202660

김매니저

08. 209204

막내운영자

08. 208201

내꿈은마케터야

08. 191,1107

흰동이

08. 194761

큐레터

08. 1917,1449

레이조

08. 192160

글밥이

08. 163978

논현동휘발유

08. 161,2147

TMI

08. 169,17815

MARKETEA

08. 166,2232

막내운영자

08. 168822

캡케팅

08. 164835

꾸뭉

08. 165145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