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8.20 10:34

스르깅

조회수 265

댓글 4

인하우스에서 마케터로 근무하고 있는데요!

현재 네이버 광고 중 파워링크와 쇼핑검색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대행사를 두고 관리하고 있긴 하지만, 파워링크 키워드 부분에 대해서는 카테고리, 회사별로 제각각 방법이 있겠지만 헷갈리는 부분이 있어 질문합니다!


1. 파워링크 키워드 셋팅방법 중 키워드 조합으로 검색량이 저조한 키워드까지 가지고 있는게 좋을까요?!

ex) 다이어리

다이어리가격/8공다이어리가격/무제노트다이어리/무제다이어리가격 등


2. 1번이 아니라면 검색량이 어느정도 비중있는 것도 키워드들로만 운영하면서 모니터링하는게 좋을지 고민이됩니다!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엔티제마케팅

08. 209771

김준하

08. 205143

수수수수퍼노비

08. 201720

레이조

08. 202670

스르깅

08. 202660

김매니저

08. 209194

막내운영자

08. 208201

내꿈은마케터야

08. 191,1107

흰동이

08. 194761

큐레터

08. 1917,1449

레이조

08. 192160

글밥이

08. 163978

논현동휘발유

08. 161,2147

TMI

08. 169,17815

MARKETEA

08. 166,2232

막내운영자

08. 168822

캡케팅

08. 164835

꾸뭉

08. 165145

DOOH애드타입

08. 165,9103

dmsthf13

08. 16160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