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GDN 세팅 관련하여 질문이 있어 글 남깁니다.
현재 세팅 상황은 이러합니다.
[세팅 상황]
1. 캠페인 목표 : 웹사이트트래픽 (세부 : 컨퍼런스 참가 모집)
2. 광고 일정 : 약 2주
3. 일예산 : 125,000원
4. 랜딩페이지 : 자사 홈페이지가 아닌, 이벤터스 페이지 (스크립트 삽입 및 전환트래킹 불가능)
[질문]
1. 랜딩페이지가 자사 소유의 페이지가 아니라 전환값 트래킹이 불가하기 때문에
캠페인 목표를 웹사이트 트래픽으로 설정했는데, 이 접근방식이 맞을까요?
2. 이러한 경우에, 입찰전략을 클릭수최대화/전환수최대화 어떤 것으로 설정하는게 좋을까요?
추천하는 하는 방식을 알려주시고, 그 이유도 설명해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런데 아래 사진처럼 클릭 관련된 입찰전략이 안보입니다. 이건 왜이런 걸까요..?)
3. 추가로, 자사 웹사이트에 방문했던 사람들을 리타겟팅 모수로 활용하려고 하는데,
(홈페이지 태그 삽입 되어있음, GA4/GADS 연동 되어있음, 이전에 GDN 돌렸었음)
어떠한 방식으로 셋팅해야하는 걸까요?
현재 타겟팅 세팅은, 광고그룹에 아래와 같이 따로 설정해둔 상태입니다.
1) 게재위치
2) 잠재고객
3) 주제
4) 키워드
> 이 상태에서 새로운 광고그룹을 만들어, 잠재고객 세그먼트로 '내 데이터 세그먼트' 를 추가하면 되는건가요..?
질문이 좀 많은데,,
이전에 세팅해둔 내용들 참고해가며 하면서 어찌저찌 살아가고 있으나..
왜 이렇게하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발전도 없어서
아이보스에 도움을 요청합니다.
답변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부탁드립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