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8.07 08:44

레이조

조회수 215

댓글 1

안녕하세요.

메타광고 관련 문의드립니다.


1. 머신러닝 효과

1) 머신러닝이 정말 효과가 있나요?

- 광고를 집행한 후 2~3일이 지나도 성과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머신러닝이 정말 효과가 있는 걸까요?

2) 광고소재 추가할 경우 캠페인을 다시 만드는 게 나을까요?

- 새로운 광고 소재를 추가하더라도 기존 광고 소재에만 광고비가 많이 소진되는 것 같습니다.


2. ASC 단독 운영

1) ASC 단독 로 돌리는 건 어떤가요?

- 현재 전환 광고와 ASC를 동시에 집행하고 있습니다.

- 전환 광고의 성과가 ASC보다 좋지 않은 것 같아서 ASC만 단독으로 운영하는 것이 어떨까요?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포동포동이

08. 076242

레이조

08. 072150

바닐라꽃향기

08. 061,6947

나무늘보유

08. 062200

MYFORE

08. 061920

모두의당근

08. 061,6577

지안아방

08. 062590

집중케어마케팅

08. 066721

영장류

08. 061030

해피버드

08. 062490

도리와리도리가리

08. 062990

온고지신

08. 061920

design00

08. 052230

a4real

08. 051450

카페관리짱

08. 053262

올포원스튜디오

08. 051920

오늘그리고내일

08. 054839

송로로송송송

08. 052000

DOOH애드타입

08. 053,9222

큐레터

08. 0513,19419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