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8.01 12:15

탬민

조회수 84

댓글 0

안녕하세요, 카카오 친구톡을 처음 알게된 카린이입니다.


올해 말 종료되는 서비스임은 인지하고 있으나, 해당 게시글을 읽은 뒤 궁금증이 생겨 질문 남깁니다.

https://www.i-boss.co.kr/ab-6141-64574


1. 공식 딜러사를 활용한 카카오 친구톡 이용 시-

'구매를 시작했으나 완료하지 않은 사람', '체류 시간이 긴 사람' 등의 타겟 세분화가 가능한가요?

친구톡은 회원정보(번호)를 등록하여 발송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등록 외 타겟을 세분화하는 것은 딜러사 솔루션을 통해 세팅할 수 있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2. 카카오 친구톡 종료 시, 세분화된 타겟 대상 CRM을 발송하고자 하면 어떤 방법을 사용해야 하나요?

기존 채널 관리자 센터에서는 타겟 세분화 방법이 없는 것으로 알고 있어, 문의드립니다.


CRM 고수 님들 부탁드립니다! 🙇🏻‍♂️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탬민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올포원스튜디오

08. 051880

오늘그리고내일

08. 054809

송로로송송송

08. 051990

DOOH애드타입

08. 053,9202

큐레터

08. 0513,19019

열혈단신

08. 045390

온고지신

08. 034242

단맛

08. 02780

막내운영자

08. 021,0360

마티나

08. 026983

makeR마케팅

08. 023222

캡케팅

08. 021,3733

캡케팅

08. 011,05910

라비앙로즈

08. 01950

명인코리아

08. 011550

릴모카

08. 012560

정주노

08. 011962

탬민

08. 01850

소마코

08. 011,5145

소마코

08. 011,9535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