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8.05 08:30

큐레터

조회수 13,197

댓글 10


오랜만에 돌아온 마케터의 추천이에요!


그간 여러분께 보여드릴 콘텐츠가 많아서 조금 늦어지게 되었네요. 🥲 최근에 마케터의 실무팁 코너에서 상세페이지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했었죠. (보러가기) 오늘도 상세페이지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 텐데요! 단순한 팁이 아니라, 마케터들이 추천하는 잘 만든 상세 페이지를 모아 왔어요. 추천해 주신 상세페이지들 중 물욕을 자극하는 상세페이지 사례 10가지를 선정해 보았습니다! 에디터는 상세페이지 선정하다가 구매한 제품도 있다는 사실.. 💸


어떤 상세페이지들이 있을지 다들 지갑 꾹꾹 봉인하시고, 자세히 살펴볼게요!




1. 도자기로 만든 컵라면 용기

사진: 주식회사 한땀


고민많은호랭이 님의 추천


고화질 이미지, 움직이는 GIF 이미지와 같은 시각적인 요소들을 잘 활용했어요. 그리고 쉬운 언어들을 사용해 고객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바를 명확히 전달하고 있어요.


👉 상세페이지 보러가기



2. 미닉스 미니건조기

사진: MINIX

jane 님의 추천


1인 가구 소비자의 니즈를 명확하게 파악하고 구성한 상세페이지예요. 시각적 요소도 탁월하고, 제품력을 기반으로 한 브랜딩으로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있어요. 추천해 주신 jane님은 결국 지갑을 열었다고 해요.


👉 상세페이지 보러가기



3. 아멜리 도화 쿠션

사진: Ameli

룽지 님의 추천


'리뉴얼하지 말아 주세요', '단종금지'라는 구매 후기로 빌드업되는 상품 설명이 매력적이에요. 상세페이지 서두부터 고객들의 목소리에서 나온 이야기들로 시작하니 뒤에 나오는 상품 설명들이 훨씬 더 설득력 있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 상세페이지 보러가기



4.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

사진: 메디큐브


메롱 님의 추천


6 in 1을 키워드로 잡아 기계 하나로 여섯 가지 피부 케어를 다 할 수 있다는 것을 잘 보여주는 상세페이지예요. 기능이 많다 보니, 각 기능별로 이해를 돕는 시연 GIF 이미지들도 잘 표현되어 있어요.


댓글 모음
ㄴ 다른 업체들이 메디큐브 상세페이지 카피를 엄청 많이 할 정도로 메디큐브 상세페이지는 유명해요. 상세페이지 끝까지 다 눈길이 가는 것 같아요.


👉 상세페이지 보러가기



5. Meet The Village 공정무역 일러스트 커피 패키지

사진: Meet The Village 공정무역


네고시에이터 님의 추천


커피보다 가치를 판매한다는 컨셉이 매력적이에요. 각 나라별 공정무역 커피에 대한 설명과, 내가 구매한 커피 수익금이 어떻게 사용되는지 설명해 줘서 공감을 불러일으켜요. 페이지 디자인도 깔끔해서 보는 맛도 있고요.


👉 상세페이지 보러가기



6.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사진: 풀리오

또곽곽 님의 추천


단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상세페이지의 대가라고 생각해요. 페이스북 광고 페이지처럼 보이기도 하지만, 들어갈 내용이 모두 머릿속에 박히는 GIF 천국의 상세페이지예요.


👉 상세페이지 보러가기



7. 디닥넥 바른목

사진: 디닥넥

익명의제보자 님의 추천


상세페이지가 굉장히 길지만 GIF영상과 큼직한 글씨, 작은 글씨 다양하게 활용하면서 스크롤 내리는 내내 질리지 않는 상세페이지인 것 같아요. 요즘 좋은 제품들이 많지만, 이 제품의 상세페이지를 처음 봤을 때 뇌리에 탁 박혔어요.


👉 상세페이지 보러가기



8. 오다다 슈퍼림포티

사진: Odada

익명의제보자 님의 추천


자극적인 내용이지만 🙄 적당한 감성을 자극하는 여성분들을 타깃으로 한 상세페이지예요. 스크롤을 내리다 보면 한 번쯤 먹어서 효과가 있나 느껴보고 싶네요. 공감 가는 멘트들도 적재적소에 들어가 있어요.


👉 상세페이지 보러가기



9. 닷어스 모어뷰 텐트2

사진: 닷어스


야근요정 님의 추천


잘 뽑은 GIF를 활용해 캠핑감성을 살린 상세페이지예요. 부럽네요..🥺 페이지 스크롤을 내릴수록 당장 캠핑장으로 떠나고 싶은 기분이 들죠. 제품 이름에서도 알 수 있는 컨셉을 GIF를 통해 잘 설명해주고 있어요.


👉 상세페이지 보러가기



10. 청미남 4 in 1 화장실 청소솔



큐레터 에디터의 추천


상세페이지 상단에 있는 영상만 보고 구매해 버린 에디터픽 청소솔이에요. 최상단에 짧고 굵은 영상을 배치해서 보자마자 살 수밖에 없었답니다.. 😂 중간중간 GIF처럼 들어가 있는 사용 예시 영상들이 제품을 구매할 이유들을 만들어 줬어요.


👉 상세페이지 보러가기




상세페이지는 제품을 표현하는 가장 직접적이고도 효과적인 창구인 것 같아요. 같은 제품이라도 어떻게 상세페이지를 구성하느냐에 따라 제품에 대한 고객의 인식이 갈리기도 하니까요. 보자마자 이 제품은 꼭 사야겠다! 했던 상세페이지가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



지난 마케터의 추천 보러 가기 👀

마케터가 추천하는 브랜드 마케팅 맛집 11곳

목록
댓글 10
댓글 새로고침

오늘그리고내일

08. 054819

송로로송송송

08. 052040

DOOH애드타입

08. 053,9222

큐레터

08. 0513,19819

열혈단신

08. 045480

온고지신

08. 034302

단맛

08. 02820

막내운영자

08. 021,0390

마티나

08. 027013

makeR마케팅

08. 023222

캡케팅

08. 021,3853

지록쟈스

08. 022330

asdd3qft

08. 022390

스노그린티

08. 022481

캡케팅

08. 011,06410

라비앙로즈

08. 01960

명인코리아

08. 011590

릴모카

08. 012580

정주노

08. 011992

탬민

08. 0188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