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7.23 00:47

레이조

조회수 246

댓글 3

1. 전환캠페인(수동)

- 1세트 1제품으로 돌리는 건 어떤가요?

: 러닝 및 분석이 용이하리라 생각됩니다.


2. ASC

- 1캠페인 여러 제품을 넣어도 러닝이 잘 될까요?

: 판매 잘 되는 제품만 너무 예산을 다 써버리지는 않을까 해서 문의드립니다.


1. 전환캠페인(ASC, 수동)

- ASC, 수동전환캠페인 동시 운영할 때, 같은 소재를 사용해도 되나요?

: 만들어진 소재가 별로 없네요ㅜ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키치죠

07. 234841

응듀2

07. 234061

아테스형

07. 234214

김매니저

07. 235,3191

김준하

07. 234653

쉔쉐

07. 239293

디자인업

07. 232233

레이조

07. 232470

마실MASIL

07. 221,8858

Justdoit

07. 226,1693

뇨뇽뇽

07. 221530

더킹제로

07. 221850

뇨뇽뇽

07. 221870

큐레터

07. 2210,3848

훵키

07. 216753

우울항몽니

07. 211941

천사백십삼

07. 201970

유일fnb

07. 201220

승달이형

07. 191420

응듀2

07. 19408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