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7.12 11:10

재규어XJ

조회수 78

댓글 0

안녕하세요,
저는 커머스플랫폼 브랜드몰(카페24) 운영하고 있는 마케터입니다.

운영하는 광고 매체 중 구글, 메타(구 페이스북광고)가 있는데,
문제는 이 브랜드에서 온라인몰로 판매를 함과 동시에
해당 사이트를 웹앱으로 만들어서 어플리케이션으로도 모객을 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제가 광고관리자 구축을 하지 않고,
전임자가 구축을 해두고 인수인계 없이 입사를 하였다 보니 히스토리 파악이 안 되는데,
다만 이 부분이 햇갈립니다.

* 앱광고(UAC등)를 통해 앱(하이브리드형 웹앱 : 형태는 앱이지만 웹을 그대로 끌어다 쓰는 앱)으로 접속하여 물건을 산 사람이, firebase를 통한 앱 전환성과로 인정받으면서 동시에 웹픽셀을 통한 웹 전환성과로 중복 집계될 우려가 없는지?

> 만약 이러한 우려가 있다면 앱 자체는 무시하고 단순히 웹픽셀로만 전환 성과를 측정해야 할지요..
> 아니면 웹앱이어도 firebase를 통한 앱 성과만 측정이 되는 것인지요

중복집계가 될 경우 광고 목표 설정과 집행시의 효율 측정에 큰 방해가 되므로.. 걱정이 됩니다.
고수 개발자, 마케터분들의 답변을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재규어XJ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김매니저

07. 174,6110

뚜마

07. 172200

우강마케팅2

07. 164323

46살문영호

07. 166512

김준하

07. 165251

근육돌이

07. 161,8675

응듀2

07. 169821

퍄퍄퍄

07. 165680

라방바데이터랩

07. 154,1902

킹더스낵

07. 159521

yoonju

07. 152670

마티나

07. 153,43321

위픽wepick

07. 151,3803

달리는거북이

07. 152080

큐레터

07. 159,4879

탑블

07. 131,5612

집중케어마케팅

07. 127641

재규어XJ

07. 12790

cpaking

07. 121,1973

와이즈코멧

07. 115,700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