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7.11 10:15

신돌이

조회수 460

댓글 7

안녕하세요.

현재 대행사를 통해 GFA를 운영중인데, 패밀리 매체에 대한 의견 부탁드립니다.

저희 생각에는 패밀리 매체는 CPC도 높고, 또한 패밀리매체에 방문한 목적이 있기 때문에 광고 집중도가 떨어진다 생각되어 비선호하는 편입니다. 또한 피드지면같은 경우 지면 사이즈가 워낙 커 오류로 인한 클릭? 등도 많다고 생각됩니다. 저희가 선호하는 구좌는 스마트채널이나 스페셜DA등 집중도 높고 타 컨텐츠로 진입하기 전에 게시되는 지면을 선호하는데요. 


대행사에 광고셋팅을 의뢰한 뒤 편성된 지면을 열어보면, 패밀리 매체에 비용이 50% 수준으로 셋팅되어있습니다. CPC를 비교해보면 네이버 본매체와 적게는 2배, 많게는 10배 이상 차이가 나서 대행사에 비중을 축소하는게 어떤지 의견을 주었더니 30% 정도로 조정하더라구요. 


제가 궁금한 점은, 현재 네이버 본 매체에 집행할 광고비도 부족한데  패밀리매체에 저렇게 비용을 많이 셋팅하는게 잘 이해가 안되어서, 저렇게 셋팅하는 이유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전환이 많이 발생하냐 하면 그것도 아니라서, 패밀리매체의 장단점은 어떻게 바라보아야 할지요?


* 업종은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목록
댓글 7
댓글 새로고침

돌고래민

07. 151670

hjc94

07. 121650

리바이쓰

07. 122620

TMI

07. 116663

merrm

07. 111390

신돌이

07. 114610

뱃셜

07. 101370

seosens

07. 106400

막내운영자

07. 101,4862

포포포몽몽스

07. 093840

군터

07. 095430

네이버지마켓옥션

07. 094,6375

집중케어마케팅

07. 091,0842

막내운영자

07. 098851

브라이트1

07. 091,4844

보스서치

07. 081330

온고지신

07. 051,1631

김따라라

07. 051,0901

집중케어마케팅

07. 051,0071

중꺾마

07. 04197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