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7.10 14:24

너구리욤뇸

조회수 276

댓글 2


너무 오랜만에 메타광고를 하려고 광고관리자에 들어갔는데 (거의 6년만)

예전에는 cpc, cpm 등을 선택할 수 있었던 것 같은데 지금 캠페인 설정창에서는 보이지 않더라고요.ㅜ


만약 캠페인 목표를 '판매'로 설정하고 성과 목표를 '전환 수 극대화'로 해두면 제 생각엔 이게 액션 할 때마다 과금되도록 cpa로 설정되어야 할 것 같아요.

근데 청구 기준 보니 노출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그럼 전환을 목표로 하지만 과금은 cpm으로 하는거지요?


cpc, cpm 등을 제가 따로 설정할 수는 없어보이는데, 그럼 과거에 집행했던 캠페인에서 해당 캠페인의 과금방식이 cpc인지 cpm인지는 어떻게 확인해야 될까요?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너구리욤뇸

07. 102770

막내운영자

07. 101,3912

KIMEDAN

07. 105170

GRAE

07. 101690

막내운영자

07. 106290

Lu니아

07. 092490

포포포몽몽스

07. 093600

군터

07. 095280

네이버지마켓옥션

07. 094,6165

집중케어마케팅

07. 099522

티펙스

07. 091890

miumium

07. 093080

바이럴루프

07. 094,9494

막내운영자

07. 098381

브라이트1

07. 091,4794

심플하고화려하게

07. 082530

모두의당근

07. 084,6692

김매니저

07. 086883

큐레터

07. 086,0976

얍마케터

07. 071,1688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