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7.09 15:38

네이버지마켓옥션

조회수 4,618

댓글 6

네이버에서 블로그 발행을 기준으로 얘기나누면,

-대량 배포형
-네이버 메인 목표 배포형

위 두가지의 형태로 구분지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신뢰성 게시글 목적의 대량 배포형,

▒1차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인지 목표의 메인 목표 배포형

*1차 소비자 = 처음 접하는 대상타겟



사실 블로그 라는게 , 정보성으로 찾는다 하더라도, 위쪽의 컨텐츠를 확인하지
5페이지 중반에 있는 블로그를 찾으러 가진 않잖아요


준취5-최적1 등급에 키워드별로 메인에 안뜰 블로거&키워드 매칭이 되는데 , 

굳이 해당 지수의 블로거를 딱 선정해서 섭외비 ,원고료 주며 컨택하는데에는 어떠한 이유가 있을까요?

제가 해당부분 진행을 총괄 컨트롤 한다면야


최적3~ 최적 4+  5건 / 일반~준최 4 : 15건 의 비중으로 씨딩할 것 같은데,,,,


이견좀 주실 수 있으실까요?


목록
댓글 6
댓글 새로고침

막내운영자

07. 119942

큐레터

07. 1112,88416

momi

07. 103120

아아라라나난

07. 103790

트릴리온랩

07. 105851

v히히v

07. 101620

seosens

07. 106060

PHI

07. 104,7051

지아이코퍼레이션

07. 106771

너구리욤뇸

07. 102740

막내운영자

07. 101,3862

KIMEDAN

07. 105140

GRAE

07. 101660

막내운영자

07. 106270

Lu니아

07. 092470

포포포몽몽스

07. 093600

군터

07. 095250

네이버지마켓옥션

07. 094,6185

집중케어마케팅

07. 099482

티펙스

07. 09189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