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7.09 15:38

네이버지마켓옥션

조회수 4,623

댓글 6

네이버에서 블로그 발행을 기준으로 얘기나누면,

-대량 배포형
-네이버 메인 목표 배포형

위 두가지의 형태로 구분지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신뢰성 게시글 목적의 대량 배포형,

▒1차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인지 목표의 메인 목표 배포형

*1차 소비자 = 처음 접하는 대상타겟



사실 블로그 라는게 , 정보성으로 찾는다 하더라도, 위쪽의 컨텐츠를 확인하지
5페이지 중반에 있는 블로그를 찾으러 가진 않잖아요


준취5-최적1 등급에 키워드별로 메인에 안뜰 블로거&키워드 매칭이 되는데 , 

굳이 해당 지수의 블로거를 딱 선정해서 섭외비 ,원고료 주며 컨택하는데에는 어떠한 이유가 있을까요?

제가 해당부분 진행을 총괄 컨트롤 한다면야


최적3~ 최적 4+  5건 / 일반~준최 4 : 15건 의 비중으로 씨딩할 것 같은데,,,,


이견좀 주실 수 있으실까요?


목록
댓글 6
댓글 새로고침

럭키11

07. 118692

피엘케이

07. 111120

신돌이

07. 114550

큐레터

07. 1112,91316

momi

07. 103200

네오다

07. 102,1302

김준하

07. 104,9232

seosens

07. 106200

PHI

07. 104,7191

지아이코퍼레이션

07. 106831

막내운영자

07. 101,4432

맥도날드웨지감자

07. 101920

막내운영자

07. 106410

안뇽이

07. 092160

네이버지마켓옥션

07. 094,6245

집중케어마케팅

07. 099932

바이럴루프

07. 094,9534

주식회사바름

07. 083660

지렁쓰

07. 061,6981

맥도날드웨지감자

07. 05248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