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7.04 11:40

희쿨

조회수 165

댓글 2

안녕하세요!

현재 브랜드검색, 메타 이렇게 광고 운영하고 있고 모두 카페24 UTM 삽입해서 운영 중입니다.

브랜드검색의 경우 카페24에서 확인되는 매출 데이터와 90% 정도 정확한데, 메타는 카페24 데이터보다 더 많이 집계되어서 차이가 너무 큽니다 ㅠㅠ (심할 때는 거의 7배 정도 차이나요,,)

메타 전환 캠페인으로 운영하고 있어서 실구매데이터와 맞지 않으면 잘못된 머신러닝으로 돌아가진 않을까 걱정돼요..


아직 마케터 초보라 정확한 문제가 무엇인지 잘 모르겠는데 보통 이 경우면 서로 전환이벤트 수집하는 기준이 달라서 그럴까요?

그렇다면 메타 수집 기준을 카페24와 최대한 비슷하게 설정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혹 픽셀 중복 문제나 다른 문제로 사료된다면 도움 부탁드리겠습니다. ㅠㅠ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모두의당근

07. 084,6692

주식회사바름

07. 083650

월리7

07. 056520

집중케어마케팅

07. 059561

유유리나

07. 053381

랄라룰라

07. 056270

yuyu

07. 051450

예정인

07. 045102

희쿨

07. 041660

zzhj15

07. 047560

큐레터

07. 049,80123

삐리삐리빠숑

07. 043030

지렁쓰

07. 033760

cpaking

07. 032,4569

월리7

07. 032340

수승화강

07. 032780

고우뇽

07. 032210

집중케어마케팅

07. 028231

EASYMKT

07. 021,4926

미키뺭야

07. 02112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