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7.04 00:43

삐리삐리빠숑

조회수 303

댓글 3

현재 회사에서 스마트스토어를 운영중이고, 네이버 쇼핑검색광고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팀이 저 혼자라 어려움을 좀 겪고 있고; 광고도 제대로 해본 적이 없는데 마케팅을 담당하게 됐네요ㅠ 도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1. 네이버 쇼핑검색광고를 통해 전환을 일으키면, 소형이나 중형 키워드에서 순위가 올라가는게 정상 아닌가요? 현재 한 가지 상품을 광고로 600개 이상 팔았는데 키워드 순위가 너무 안 올라가는게 의아합니다. 

Q2. 광고를 통한 구매 vs 오가닉 구매
네이버 검색 광고를 통해 클릭 후 구매 vs 상품의 키워드를 네이버 검색창에 소비자가 검색을 하고, 클릭 후 구매
어떤게 더 큰 가점을 줄까요? 

Q3. 만약 2번 질문에서, 오가닉 구매가 더 큰 가점을 준다면,, 어뷰징,가구매 등 합법적이지 않은것은 제외하고 오가닉 구매를 일으킬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집중케어마케팅

07. 099792

티펙스

07. 092040

바이럴루프

07. 094,9564

막내운영자

07. 098461

브라이트1

07. 091,4944

모두의당근

07. 084,6702

주식회사바름

07. 083650

월리7

07. 056520

집중케어마케팅

07. 059561

유유리나

07. 053391

랄라룰라

07. 056270

yuyu

07. 051470

예정인

07. 045102

희쿨

07. 041660

zzhj15

07. 047560

큐레터

07. 049,80223

삐리삐리빠숑

07. 043040

지렁쓰

07. 033760

cpaking

07. 032,4529

월리7

07. 03235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