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7.09 15:19

티펙스

조회수 203

댓글 0

안녕하세요, 메타 구매 전환 광고 타겟 설정 관련 질문 드립니다.

[질문 내용]

1. 타겟을 제가 직접 설정하여 진행하는 경우랑 머신러닝에 맡기고 타겟을 열어두는 경우 중 어느 쪽이 효율이 더 좋을까요?

2.아예 열어두진 말고, 광고세트별로 국가만 다르게 타겟팅해서 어느 국가가 더 효율이 좋은지 체크하는 정도는 괜찮겠죠?

EX) 광고세트 A - 대한민국 타겟/ 광고세트 B - 미국 타겟


[브랜드 소개]

신생 브랜드여서 타겟이 명확히 잡히지 않았습니다. (국가, 연령 등)

패션 브랜드이고 약간 예술쪽 타겟으로 컨텐츠를 만들어서 해당 관심사의 5천명 이상의 팔로워를 만들어두긴 했는데, 구매 전환 광고는 이번이 처음이라 기존 타겟의 팔로워들이 구매를 잘 해줄지 의문입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티펙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마티나

07. 112,92211

신돌이

07. 114540

뚜루루루뚯

07. 111900

큐레터

07. 1112,90016

momi

07. 103220

아아라라나난

07. 103970

뱃셜

07. 101470

v히히v

07. 101720

seosens

07. 106110

PHI

07. 104,7121

지아이코퍼레이션

07. 106801

막내운영자

07. 101,4172

맥도날드웨지감자

07. 101890

막내운영자

07. 106370

Lu니아

07. 092540

안뇽이

07. 092120

집중케어마케팅

07. 099782

티펙스

07. 092040

바이럴루프

07. 094,9554

막내운영자

07. 09849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