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그동안 아이보스 강좌도 듣고 틈틈이 눈팅도 많이 했지만 글을 남겨보기는 처음이네요..
바로 질문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2013년 4월경부터 네이버와 다음에서 키워드 광고를 하고 있는데요.
갑자기 올해 4월부터 눈에띄게 키워드광고 노출수가 급감했습니다.
반면에 클릭률은 오히려 올라갔고, 클릭수도 이전보다 잘 나오고 있습니다.
이런 현상의 원인으로는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분석에 사용하고자 하니 현명하신 보스님들의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아자아자 화이팅!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