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몰에 대한 메타광고 효율 (픽셀 심었습니다)이 좋지 않아서,
혹시나 싶어 캠페인을 새로 만들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있는 동일 제품에 메타 광고를 걸어봤습니다.
물론 네이버라서 픽셀 설치 못했고,
요즘 킵그로우에서 나온 메타 구매전환 추적? 이것도 설치 안했어요.
그냥 메타광고 랜딩페이지를 스마트스토어로 해버렸어요.
근데 픽셀없어서 머신러닝 안 돌아가고, 전환값 측정이 안된다고 알고 있었는데
결과값이 뜨네요? 구매 몇개 했는지가 나오네요.
물론 머신러닝은 안되겠지만요.
정확한지까지는 모르지만,
저는 구매데이터가 아예 안 잡힐줄 알았는데... 원래 픽셀 없어도 구매값이 잡히는게 맞나요?
아님 그냥 오류일까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