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이 검색 광고에 AI 요약 기능을 접목할 예정입니다. 이 새로운 기능은 검색 쿼리의 맥락에 따라 광고를 더 개인화하고 관련성 있게 만들어 사용자 경험과 광고 효과를 높이려는 목적입니다. 구글은 AI 모델인 Gemini를 활용해 대화형 경험을 통해 최적화된 검색 캠페인을 생성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기능은 광고주의 웹사이트와 기존 콘텐츠를 분석하여 관련 광고 콘텐츠, 창의적 요소 및 키워드를 생성합니다.
또한, 검색 생성 경험(SGE)에는 AI로 생성된 정보 스냅샷과 제안된 다음 단계가 포함되며, 이러한 스냅샷과 대화 모드 내에 직접 광고가 통합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의 검색 여정의 모든 단계에서 광고가 계속해서 유용하고 관련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러한 광고는 "스폰서" 라벨로 명확하게 표시되어 투명성을 유지합니다.
이 업데이트는 복잡한 쿼리를 처리하고 광고 생성 과정을 간소화하기 위해 AI를 활용하여 검색 및 광고를 더욱 직관적이고 효율적으로 만드는 구글의 광범위한 노력의 일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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