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5.19 23:53

일일이

조회수 411

댓글 2

지금 유사타겟 맞춤타겟 활용해서 광고 세팅 해보려고 하고 있는데요
트래픽캠페인/전환캠페인 이렇게 동시 운영할 예정인데, 트래픽 캠페인에서는 관심사/연령대로만 운욜하고 전환캠에서 유사/맞춤 설정해서 운영하려하고 잇습니다

1. 다른분들보면 전환캠페인 말고 트래픽 캠페인으로만 운영하시는것 같은데 이유가 뭐죠?
2. 트래픽 캠페인에서도 유사/맞춤 설정하는게 좋을까요? 가장 큰목적은 신규모수 확보라 트래픽캠에서 좀 더 넓게 가져가보려고 합니다
3. 트래픽캠페인에서 소재테스트를 피드 1:1지면으로 하고 잇는데 cpm이 너무 높더라구요 다른분들은 어떤지면 활용하시나요?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에퐁

05. 213370

mamaboy

05. 211,0602

dongnee

05. 212,8498

우스터

05. 213031

레이조

05. 213460

밍망묭

05. 209491

구맹

05. 204680

오후랩스

05. 202090

큐레터

05. 2010,21613

일일이

05. 194121

보들보들

05. 181,4977

방긍핑

05. 184160

복연마

05. 172940

똥고앵이

05. 172240

컵누들

05. 163771

바이럴루프

05. 162,3797

몰입하는마케터

05. 161,34310

웅도리

05. 162450

탄탄한팔

05. 157949

초짜여

05. 15305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