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를 진행하려 하는데 충전과 잔액 소진 방식에 대해 궁금해 질문 남깁니다.
캠페인 광고집행 전에 광고비 충전 과정에서 구글애즈의 광고비 집행 방식에 의문이 생겨 다음과 같이 광고비 소진 방식에 대해 질문을 남깁니다.
1. 계정에 광고비 충전하면 캠페인 별로 일일 예산에 맞춰 알아서 소진되는 건가요?
2. 각 캠페인 별로 개별 충전을 할 수는 없나요?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5.09 10:52
좋아요 0
조회수 194
댓글 1
안녕하세요 :)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를 진행하려 하는데 충전과 잔액 소진 방식에 대해 궁금해 질문 남깁니다.
캠페인 광고집행 전에 광고비 충전 과정에서 구글애즈의 광고비 집행 방식에 의문이 생겨 다음과 같이 광고비 소진 방식에 대해 질문을 남깁니다.
1. 계정에 광고비 충전하면 캠페인 별로 일일 예산에 맞춰 알아서 소진되는 건가요?
2. 각 캠페인 별로 개별 충전을 할 수는 없나요?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00만뷰 광고 스위첸, 문명의 충돌 전격 분석
위픽wepick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칸 라이언즈'가 주목한 공익 캠페인 3편
소마코
혼란스러운 전금법 개정, 알잘딱깔센 정리해 드립니다.
코리아포트원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