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광고를 자사몰/스마트스토어로 나누어서 구매전환/트래픽으로 각각 집행 중입니다.
3월까지는 스마트스토어 유입수가 평균 100명 이상 나왔다고 하면, 4월 중순쯤부터는 5분의 1 정도밖에 안 나오는 상황입니다. 타겟 설정이나 예산은 크게 달라진 게 없고요.
상황이 달라진 게 있다면 브랜드 검색광고 하던 걸 4월 초쯤 중단했고, 그 외 별도로 운영하던 SA광고 등을 종료하긴 했습니다.
다만 메타에서 집계되는 1일 링크클릭수(300명 이상)에 비해 일별 유입수(30명 이내)가 현저하게 적어서 원인파악을 위해 질문드립니다. 이유가 뭔지 아시는 분 계시면 꼭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