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행사를 끼지 않고, 직접 자그마한 대관 공간을 운영중입니다.
첫 사회생활을 마케팅 대행사에서 하면서 어깨 넘어 네이버 광고 키워드 셋팅을 배웠는데(저는 AE출신)
그때 기억을 살려서 어쩌어찌 설정을 해서 나름의 재미를 보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러다가 매출을 좀 늘려볼 마음에 이것저것 하다보니 노출수와 입찰가의 상관관계가 궁금해서 문의 드립니다.
보시다시피 제일 윗줄에 두개는 각각 입찰가 200원, 100원인데 일일 노출수가 1000이 넘는데
밑에 있는 키워드들은 300원인데 10단위 입니다.
심지어 다음 페이지에는 500원 1000원씩 태우는데 노출수가 0인 경우도 있고요.
이게 제가 셋팅을 잘못한건지 단순히 사람들이 검색을 잘 안하는 키워드라서 노출이 안나오는건지 궁금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