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4.09 19:44

다름답다

조회수 808

댓글 7

안녕하세요.
상원님 근육돌이님 글을 참고하며,
제휴 마케팅을 공부하고 있는 초보 마케터입니다.

소재를 여러가지 제작하여,
트래픽 캠페인으로 Ctr이 가장 높은 친구를 선정해, 증액 후 전환 캠페인을 돌리는 전략으로 진행했습니다.

그런 와중, 분명히 트래픽 캠페인에선 
CPM CTR CPC 모두 준수하던 소재가
전환 캠페인으로 돌리면, CPM과 CPC가 4배 가까이 상승하는 문제를 겪고있습니다.

소재 검증시 분명히 성과가 확실하다고 생각하여
전환 캠페인으로 시도해봤는데 사진에 나온 소재를 제외한 7개의 소재 전부 동일하게 CPM이 떡상하는 문제를 겪고있습니다.

왜 이런 문제가 발생했는지,
그리고 이런 경우 어떤 선택을 해야 하는지 도움을 받고 싶습니다.

- 소재의 문제? - 소재 전부 갈아엎고 다시 만들기
- 전환 광고 기다림의 부족? - 전환 광고를 믿고 기다리기?

고수님들의 다양한 의견 부탁드립니다..!

목록
댓글 7
댓글 새로고침

sucnt

04. 163260

lyj3403

04. 166860

근육돌이

04. 167,45372

MD는처음이라

04. 167330

코코다람쥐

04. 154910

Rachel12

04. 141,7782

최찬희

04. 121,88418

노아노마드

04. 121,5748

알룰로스

04. 128140

주식회사차이커

04. 112,5742

팡팡샤르르르륵

04. 112,8756

스버하하

04. 112810

최찬희

04. 119165

김매니저

04. 112,5874

도다마인드

04. 116,23849

빈게이츠

04. 101,1400

다름답다

04. 098090

근육돌이

04. 095,76354

팡팡샤르르르륵

04. 092,25017

logan79

04. 09305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