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4.09 19:44

다름답다

조회수 821

댓글 7

안녕하세요.
상원님 근육돌이님 글을 참고하며,
제휴 마케팅을 공부하고 있는 초보 마케터입니다.

소재를 여러가지 제작하여,
트래픽 캠페인으로 Ctr이 가장 높은 친구를 선정해, 증액 후 전환 캠페인을 돌리는 전략으로 진행했습니다.

그런 와중, 분명히 트래픽 캠페인에선 
CPM CTR CPC 모두 준수하던 소재가
전환 캠페인으로 돌리면, CPM과 CPC가 4배 가까이 상승하는 문제를 겪고있습니다.

소재 검증시 분명히 성과가 확실하다고 생각하여
전환 캠페인으로 시도해봤는데 사진에 나온 소재를 제외한 7개의 소재 전부 동일하게 CPM이 떡상하는 문제를 겪고있습니다.

왜 이런 문제가 발생했는지,
그리고 이런 경우 어떤 선택을 해야 하는지 도움을 받고 싶습니다.

- 소재의 문제? - 소재 전부 갈아엎고 다시 만들기
- 전환 광고 기다림의 부족? - 전환 광고를 믿고 기다리기?

고수님들의 다양한 의견 부탁드립니다..!

목록
댓글 7
댓글 새로고침

도다마인드

04. 116,27549

어버이의은혜

04. 101,8960

얄라리얄라리

04. 094851

다름답다

04. 098220

근육돌이

04. 095,83355

이쥬단

04. 093,79630

Dob

04. 091,3105

긴팔원숭이

04. 086530

웅도리

04. 083840

매체왕

04. 088981

체르시

04. 081,38218

차가운잎사귀

04. 072510

에이블팀

04. 054,26514

도돕

04. 051,1124

불꽃남자22

04. 034,12613

울기직전돌핀

04. 031,7540

노베오빠

04. 034880

sdfdsfsd

04. 032980

yn9430

04. 038811

근육돌이

04. 032,9072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