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중인 프로젝트가 캠프 인원 모집 전환 캠페인입니다.
웹사이트내에 결제 시스템이 없고, 방문 상담 후 현장 결제 시스템입니다.
캠프 참가 비용이 2,000만원 정도 드는 해외 캠프입니다.
구글폼 버튼과 카카오 문의 버튼 클릭에 전환을 걸어놓은 상태인데
현재 2건이 발생했습니다. 하지만 문의가 들어온 것이 없는 상황인데요
이럴 경우 ROAS와 ROI 계산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포트폴리오에 담아야 하는 프로젝트여서 성과 수치를 크게 크게 담고 싶은데
방법이 없을까요? ㅠ..ㅠ
현재 광고비 2만원 사용 -> 전환 2건 발생 입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