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3.28 10:00

막내운영자

조회수 640

댓글 0

TV 시청자 수 감소와 TV 송출 수수료 인상으로 이중고를 겪으며 TV 의존도를 줄이고 모바일 전환으로 새로운 활로 모색 중이라고 해요. 모바일에 홈쇼핑 앱을 설치하지 않는 젊은 소비층 공략을 위해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MZ 세대가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기용해 자체 콘텐츠 제작하고 있다고 합니다. 단순히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는 것을 넘어 상품 판매까지 진행해 직접적인 구매 전환 유도하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메조미디어<미디어 & 마켓 이슈 2024년 4월 호>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MARKET ISSUE
  • 홈쇼핑업계, TV 대신 '유튜브'에서 활로 모색
  • 액티브 시니어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시니어 하우징' 급부상
  • 외식업계, 이색 경험으로 소비자 유인


MEDIA ISSUE
  • 티빙, 국내 OTT 최초로 광고 상품 출시
  • 빅테크 기업, 유해 AI 콘텐츠 차단을 위한 워터마크 기술 도입
  • 네이버, 사이트 검색광고에 반응형 소재 도입


NEW MEDIA
  • 호갱노노
  • 스노우
  • 쿠팡
  • 배민상회
  • SK엔카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복연마

03. 293680

우뇌

03. 283,04727

성환MD

03. 285970

소셜비즈

03. 2817,38219

Dototory

03. 282600

Dototory

03. 282210

막내운영자

03. 286412

지니유41

03. 281,9694

큐레터

03. 2819,14073

EUM

03. 279460

베미아

03. 272320

지니유41

03. 271,8897

언제나화이팅

03. 272030

막내운영자

03. 271,1134

막내운영자

03. 271,6566

Checkin

03. 263950

두부야야

03. 263901

아렇소

03. 264490

애니비아빙닭

03. 254300

Dototory

03. 25269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