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3.25 17:41

Dototory

조회수 270

댓글 1

안녕하세요! 메타 광고를 시작한 브랜드마케터입니다.

사내 IT 팀을 통해서 픽셀 및 이벤트 코드 설정을 완료하고 전환값을 확인해보니

다소 맞지 않는 것 같아서 답답한 마음에 질문드립니다..ㅠㅠ

(화폐의 경우 달러로 설정해놓은 상황입니다.)


1. 예를 들어 3월 22일에 링크 클릭수가 172건이 발생했는데, 구매건수는 240건이 집계되고 있습니다.

해당 경우는 어떤 오류가 있는걸까요,,?


2. 구매가 1건 일어난 소재의 매출액은 5만원으로 집계되는데 해당 소재의 최소 단가는 9만원으로 집계값이 맞지 않습니다. 다만, 제가 알기로는 해당 소재로 유입된 사용자들이 해당 소재의 제품을 구매하지 않고 다른 제품을 구매 했을 때도 매출이 잡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그런 사례인걸까요?


3. 만약 이벤트 코드 재설정이 필요하다면 어떤식으로 개발팀에 말씀드리는 것이 좋을까요.. 이번이 두 번째 재설치입니다.. ㅠ


마린이에게 많은 도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Dototory

03. 252710

마케터배군

03. 253,15326

고치피

03. 255180

knowname

03. 253300

코코먀

03. 255110

담룡이

03. 251,6088

kimme98

03. 256300

Rachel12

03. 248402

아는닥터이원장

03. 242690

123돌고래

03. 222110

빅브랜드

03. 222940

홍스팅

03. 223870

이지a

03. 219450

일프로마케팅

03. 212,2136

톨스

03. 211,5295

다정한도다리

03. 214880

한공주

03. 212620

히지니

03. 211,0170

해외직구

03. 212130

큐레터

03. 2118,69036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