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인하우스 마케터인데
대행사에서 전달해주는 데이터가 GA, 카페24 통계랑 너무 달라서 어떻게 판단해야
될 지 모르겠네요...
1. 매체 데이터랑 통계 프로그램이랑 수치 차이 나는 걸 어떻게 보시나요?
2. 구글광고 UTM 설정해도 GA4에서 제대로 안찍힌다던데 맞나요?
3. GA4 직/간접 전환기준 변경 가능한가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3.27 12:01
좋아요 0
조회수 376
댓글 3
저는 인하우스 마케터인데
대행사에서 전달해주는 데이터가 GA, 카페24 통계랑 너무 달라서 어떻게 판단해야
될 지 모르겠네요...
1. 매체 데이터랑 통계 프로그램이랑 수치 차이 나는 걸 어떻게 보시나요?
2. 구글광고 UTM 설정해도 GA4에서 제대로 안찍힌다던데 맞나요?
3. GA4 직/간접 전환기준 변경 가능한가요?
인스타그램 SEO로 마케팅 성과 올리기
TBWASEO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혼란스러운 전금법 개정, 알잘딱깔센 정리해 드립니다.
코리아포트원
트래블카드가 트러블카드?
vivian님
New! 당신이 모르는 숨은 꿀 AI툴 모음.zip
소마코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