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캠페인으로 소재 나누어서 타겟팅도 서울,경기 지역만 잡고
입찰은 전환최대에 전환당비용도 설정 안해서 세팅에 문제는 없고
일예산도 적은 편은 아닌데 요 며칠 노출이 거의 안되다시피 하네요....
구글애즈 담당자도 이상이 없다고 하는데 다른 이유가 있을만한게 있나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3.22 10:28
좋아요 0
조회수 343
댓글 2
여러 캠페인으로 소재 나누어서 타겟팅도 서울,경기 지역만 잡고
입찰은 전환최대에 전환당비용도 설정 안해서 세팅에 문제는 없고
일예산도 적은 편은 아닌데 요 며칠 노출이 거의 안되다시피 하네요....
구글애즈 담당자도 이상이 없다고 하는데 다른 이유가 있을만한게 있나요..?
'칸 라이언즈'가 주목한 공익 캠페인 3편
소마코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1100만뷰 광고 전격 분석! '돌고래유괴단 X 현대오일뱅크' 광고털기
위픽wepick
스타벅스, 월 9900원 '버디 패스' 출시... 커피 구독 시대 열리나?
소마코
Headless CMS, 차세대 통합형 콘텐츠 관리 시스템
TBWASEO
New! 당신이 모르는 숨은 꿀 AI툴 모음.zip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