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터레스트는 브랜드의 메시지가 더 많은 소비자에게 전달되고 더 많은 사람들과 연결되도록 하기 위해 브랜드가 마케팅 및 광고 접근 방식에 통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공유했다.
다양성은 피부톤 검색 필터부터 모발 유형 발견 옵션, 최근 체형 필터 추가에 이르기까지 핀터레스트의 핵심 초점이 되어 왔다. 그리고 핀터레스트는 브랜드가 역할을 하기를 원한다.
핀터레스트는 "우리는 광고주들이 사람들이 그들의 캠페인에서 보고 들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고 믿는다. 이미지에서 메시지에 이르기까지, 창의적인 선택은 사람들이 브랜드를 인식하는 방식에 크게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또한 사람들이 그들의 삶에 통합할 수 있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보여주는 포괄적인 콘텐츠로 영감을 줄 수 있다."라고 말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