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3.12 15:03

안테나를세워라

조회수 299

댓글 0

마케팅 초기 단계인 지금..

현재 저의 계획은 이렇습니다.


*목적 : 우리 서비스에 반응하는 타겟은 누구인가?

*계획

1. 각 타겟 별에 맞는 메시지로 다수의 광고 소재 제작

2. 타겟 별 세트를 구분하고, 동일한 광고 소재 등록

3. 타겟 구분은 주요 관심사 3개~5개를 등록하여 진행

4. 논타겟의 세트 하나도 추가로 제작

5. 일예산 5천원

6. 일주일 동안 진행상황 체크


이런 계획을 갖고 있는데.

<궁금한건 타겟을 저렇게 구분하는 것이 효율적인건지, 그냥 공통적인 관심사로 3~5개 넣고 논타켓으로 2개 세트만 돌리는게 나을지> , <어드밴스 + 타겟에서 상세 관심사는 and의 개념인지, 교집합 개념인지> 궁금합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안테나를세워라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dayo

03. 193290

핑귄

03. 185090

장어도령

03. 185450

bossi

03. 183640

법률사무소가온길

03. 184950

하우랩마케팅

03. 181,6849

혀낭

03. 181,6313

smilo

03. 154100

후이바아보

03. 145441

아이그

03. 146911

나나다

03. 142960

각삼이

03. 144320

큐레터

03. 144,59612

진정성있는마케팅

03. 138585

03. 131,3690

Zesta

03. 134930

조랑새

03. 123600

자라문

03. 123801

하우랩마케팅

03. 121,2253

안테나를세워라

03. 12300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