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검색광고에서 동일 비중 노출로 동일한 2개의 T&D에 랜딩페이지만 다르게 하여 집행했습니다.
일정 기간 GA4로 데이터 확인해보니 2개 중 1개의 GA4 조회수가 크게 높습니다.
랜딩만 다르고 나머지는 다 같은데 조회수가 이렇게 차이가 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GA4의 조회수 지표 기준에 대한 이해가 부족해서 그런가 싶어 해당 지표 기준도 알고 싶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3.11 11:25
좋아요 2
조회수 185
댓글 1
네이버 검색광고에서 동일 비중 노출로 동일한 2개의 T&D에 랜딩페이지만 다르게 하여 집행했습니다.
일정 기간 GA4로 데이터 확인해보니 2개 중 1개의 GA4 조회수가 크게 높습니다.
랜딩만 다르고 나머지는 다 같은데 조회수가 이렇게 차이가 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GA4의 조회수 지표 기준에 대한 이해가 부족해서 그런가 싶어 해당 지표 기준도 알고 싶습니다.
성공한 프랜차이즈의 비밀: 전략적 홈페이지 운영의 힘
위픽wepick
홈페이지 검색엔진최적화, 효율적인 키워드 추출법
주식회사바름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1100만뷰 광고 전격 분석! '돌고래유괴단 X 현대오일뱅크' 광고털기
위픽wepick
반려동물 키우면 세금 더 내라?
vivian님
마케팅 근육은 익숙한 일로는 성장하지 않는다.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