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메타 소재 변경 주기 질문 드립니다.
업종에 따라 다르겠지만
CTR 1% 미만인 경우에는 효율이 낮다고 판단해서
소재를 교체해주고 있습니다.
다만 저는 소재를 많이 만들어 놓고
광고 집행 후 2~3시간 정도 지켜보다가 CTR이 안나올것 같으면
바로 교체해주고 있는데요.
보통 메타 소재 변경 주기가 어느정도가 적당할까요?
CTR이 0.3~0.4 언저리여도 하루정도는 계속 지켜봐야 하는건가요?
체감상 첫 몇시간 동안 CTR이 1% 미만이면 하루 이틀 지나도 계속 그자리라
저는 바로바로 바꿔주고 있는데.. 이게 맞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일 예산 규모는 3만원 정도입니다.
ABO 테스트 방식으로 총 2캠페인 운영중이고,
1캠페인당 1세트 A~F 정도 소재 등록 후
A 소재 집행 -> CTR 낮다 판단 되면
B 소재 집행 / C 소재 중지
이런 방식으로 하고 있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