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구글애즈 키워드 플래너를 쓰다가,
문득 궁금한게 키워드별로
1. 월별 검색량
2.경쟁
3.경쟁(색인 가치)
4.상단페이지입찰가(최저범위)
5.상단페이지 입찰가(최고범위)
리스트를 정리하다가, 팀장님이랑 얘기한게 키워드의 경쟁순위나 이런게 이상하다.
니가 키워드가 비싸다고 판단했던걸 임의로 정하지말고 그 근거가 명확해야한다.
그런말씀을 하셔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도무지 이해가 안가서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2.28 11:27
좋아요 0
조회수 343
댓글 1
오늘 구글애즈 키워드 플래너를 쓰다가,
문득 궁금한게 키워드별로
1. 월별 검색량
2.경쟁
3.경쟁(색인 가치)
4.상단페이지입찰가(최저범위)
5.상단페이지 입찰가(최고범위)
리스트를 정리하다가, 팀장님이랑 얘기한게 키워드의 경쟁순위나 이런게 이상하다.
니가 키워드가 비싸다고 판단했던걸 임의로 정하지말고 그 근거가 명확해야한다.
그런말씀을 하셔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도무지 이해가 안가서요.
1100만뷰 광고 전격 분석! '돌고래유괴단 X 현대오일뱅크' 광고털기
위픽wepick
정부지원사업,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는 4가지 방법
주식회사바름
'칸 라이언즈'가 주목한 공익 캠페인 3편
소마코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PG사 완전정복] 내 사업에 맞는 PG 제대로 고르는 방법
코리아포트원
스타벅스, 월 9900원 '버디 패스' 출시... 커피 구독 시대 열리나?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