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에도 페르소나가 필요니다.
브랜드 페르소나란?
가상의 사용자/ 대상을 말합니다.
“32세의 전문직 미혼 여성으로 연봉 1억 이상, 여행과 패션을 좋아하고 하루에 한 시간 반을 운동하는데에 씁니다”
바로 레깅스 계의 에르메스 룰루레몬의 페르소나 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인 마케팅처럼 인플루언서를 사용하지 않고
우리 제품이 가장 잘 소비 될수 있는 곳을 찾았습니다.
공원이나 숲, 모래사장 등 야외 뿐만 아니라 대형 쇼핑몰, 만리장성과 같은
넓은 공간을 활용하여 요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누구에게 보여줄지 정하세요.
가상의 고객 (브랜드 페르소나)를 정해야 합니다.
내 스토어의 주요 고객을 파악하고 그들이 추가결제를 할 수 있는 제품을 소싱하여야 합니다.
어떻게 보여줄지 정하세요.
페르소나에게 그들의 필요성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사진 및 영상의 컨텐츠를 만드십시요.
그들이 있는 곳을 찾고 그들에게 보여주어야 합니다.
그들에게 이제품이 왜 필요한지, 이제품을 어떻게 다루어야 하는지 직접적인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멘토를 정하세요.
내 고객 페르소나도 중요하지만 내 브랜드/ 내 스토어의 페르소나도 중요합니다.
혼자가면 빠르지만 제대로 멀리 갈 수는 없을 수 있습니다.
본인의 사업의 에너지를 쏟을때에는
정확한 곳에 선택과 집중하여 사용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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