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2.12 22:42

라인맨

조회수 3,711

댓글 8

저는 게시물 3개만에 총 합 600만조회수를 만든 마케터 입니다 


릴스 마케팅이 대세다 !

릴스 마케팅이 인기다 !

이제 릴스 마케팅은 선택이 아닌 필수다 !

요즘 나오는 이야기 입니다


위의 문장에서 살펴봐야된 키워드는 '릴스' 마케팅 이란 겁니다 숏폼 마케팅이 아닙니다


릴스에 맞는 콘텐츠, 쇼츠에 맞는 콘텐츠, 그리고 틱토에 맞는 콘텐츠 기획은 따로 있습니다 


릴스는 숏폼 형식의 영상을 인스타그램에서 일컫는 용어 입니다 정확하게는 'reel' 이죠


인스타그램이 다른 숏폼 플랫폼 유튜브 숏츠 와 틱톡과 차별점은 무엇일까요 ?


바로 DM 공유와 저장 입니다


릴스 마케팅은 근본적으로 디엠 공유와 디엠 저장이 '주'가 되어야 더 많은 반응을 얻을 수 있습니다


누구나 알거라고 생각하지만 이야기를 나눠보면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놓치는 본질 입니다


콘텐츠를 제작할 때 


이 콘테츠를 내 타겟군이 '저장' 이나 '공유'를 할까? 피드백을 꼭 해보시길 바랍니다 




목록
댓글 8
댓글 새로고침

냥냥냥냥냥냥

02. 193,4532

피넛버터앤솔트

02. 197690

딴도

02. 185870

피넛버터앤솔트

02. 181,0040

아이시려님

02. 162310

큐레터

02. 154,78616

홍박사님

02. 147040

아이시려님

02. 143710

바이럴루프

02. 131,9486

도토리0103

02. 133140

모야야

02. 131660

재밌는아이보스

02. 131,8910

라인맨

02. 123,71222

피넛버터앤솔트

02. 095920

dumbOO

02. 072,18615

마대리

02. 074656

버스버스커

02. 061,9333

남쭌

02. 053370

피넛버터앤솔트

02. 057151

RIRIYE

02. 04437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