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2.12 16:14

글사랑

조회수 252

댓글 3

구글 키워드 검색 광고에서 확장검색으로 운영 중인데요,

예를 들어서 '호빵' 이라는 확장 검색 키워드 기준으로 보면

전환율이 7%라고 나와요.

그런데 '호빵'이라는 확장 검색 키워드에서 '검색어' 정보를 눌러

세부 '검색어' 정보를 보면 사용자들이

검색하는 검색어,

예를 들어 호빵 추천, 호빵 먹는 법

이렇게 나오는데

여기에서는 전환이 죄다 0이 더라고요.

게다가 호빵 확장 검색 키워드 비용이 1만원인데

검색어를 눌러서 세부 검색어 항목으로 들어가면 비용도 5000원 밖에

안 나오고요...

확장 검색 설정했을 때 세부 검색어 실적 차이가 나거나

전환이 전혀 다른 이유가 뭘까요??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고파배

02. 167530

BACO

02. 161840

아이시려님

02. 162280

보자보자해보자

02. 153451

아일랜드스톤

02. 152,58614

팡팡샤르르르륵

02. 151,2232

룰루릴리

02. 151970

마늘모자

02. 154000

주식회사바름

02. 159843

터키샌드위치

02. 147800

태그바이컴퍼니

02. 147,91213

홍박사님

02. 147020

별달님이

02. 142210

오이나이

02. 133582

재밌는아이보스

02. 131,8840

비어클레스

02. 134590

펜션마케팅귓

02. 122,2888

라인맨

02. 123,67622

글사랑

02. 122530

피넛버터앤솔트

02. 09589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