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2.07 10:06

LenaPark

조회수 274

댓글 0

메타 애드스 매니저 통해 송출한 지 24시간 된 광고를

어드밴티지 + 노출 위치 에서 수동 노출위치로 변경,

랜딩 페이지 조회에서 링크 클릭 극대화로 변경 했습니다.

24시간 동안 페이스북에만 예산을 소진하고 인스타그램에는 예산 0원, 이에 따라 도달도 0원이라서요.

수동 노출위치로 변경 후, 플랫폼은 인스타그램만 선택하고 난 후 랜딩페이지 조회 수(링크 클릭 수)가 사진처럼 -처럼 보였습니다. 변경 전에는 집계가 잘 되고 있었습니다.

변경사항이 적용되는 데 시간이 걸리나 보다 하고 기다렸다가 수정된 지 12시간 이후 다시 확인했는데도 여전히 -로 보이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결해야할까요?

자세한 답변으로 도움 주세요!ㅠㅠ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enaPark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도토리0103

02. 133220

모야야

02. 131740

재밌는아이보스

02. 131,8960

라인맨

02. 123,72322

jejejeje

02. 124240

자모이

02. 121,49911

Sshdhd

02. 093110

피넛버터앤솔트

02. 095980

dumbOO

02. 072,20415

LenaPark

02. 073500

stepbyst

02. 071,4511

LenaPark

02. 072750

진정성있는마케팅

02. 062,31825

훵키

02. 062,6042

버스버스커

02. 061,9403

남쭌

02. 053430

두두두둥

02. 056530

피넛버터앤솔트

02. 057161

그러든지

02. 051,1020

폭풍의마케터

02. 05201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