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애드스 매니저 통해 송출한 지 24시간 된 광고를
어드밴티지 + 노출 위치 에서 수동 노출위치로 변경,
랜딩 페이지 조회에서 링크 클릭 극대화로 변경 했습니다.
24시간 동안 페이스북에만 예산을 소진하고 인스타그램에는 예산 0원, 이에 따라 도달도 0원이라서요.
수동 노출위치로 변경 후, 플랫폼은 인스타그램만 선택하고 난 후 랜딩페이지 조회 수(링크 클릭 수)가 사진처럼 -처럼 보였습니다. 변경 전에는 집계가 잘 되고 있었습니다.
변경사항이 적용되는 데 시간이 걸리나 보다 하고 기다렸다가 수정된 지 12시간 이후 다시 확인했는데도 여전히 -로 보이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결해야할까요?
자세한 답변으로 도움 주세요!ㅠㅠ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enaPark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