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수고 많으십니다. 항상 좋은 답변 감사드립니다.
자사몰에 GTM으로 클릭 이벤트 태그 삽입후 GA4에서 클릭수와 세션수를 측정중입니다.
그런데, 랜딩 페이지 URL의 세션수가 배너 클릭 이벤트의 세션수의 3배에 달하네요.
예를 들면,
A배너 - 클릭수 1,000 / 세션수 600
A배너의 랜딩 페이지 - PV 4,000 / 세션수 2,000
위와 같이 측정되는 상황입니다.
위처럼 세션수가 크게 차이난다면..
고객들이 랜딩페이지를 즐겨찾기로 저장후 접속, URL 복사 붙여넣기로 접속, 랜딩 페이지에서 세션아웃후 30분 후 해당 페이지에서 그대로 새로운 세션 시작..
위와 같은 케이스들이 많다고 해석해야 하나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