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1.30 10:41

피신

조회수 657

댓글 3

안녕하세요. 수고 많으십니다. 항상 좋은 답변 감사드립니다.


자사몰에 GTM으로 클릭 이벤트 태그 삽입후 GA4에서 클릭수와 세션수를 측정중입니다.

그런데, 랜딩 페이지 URL의 세션수가 배너 클릭 이벤트의 세션수의 3배에 달하네요.


예를 들면, 

A배너 - 클릭수 1,000 / 세션수 600

A배너의 랜딩 페이지 - PV 4,000 / 세션수 2,000

위와 같이 측정되는 상황입니다.


위처럼 세션수가 크게 차이난다면..

고객들이 랜딩페이지를 즐겨찾기로 저장후 접속, URL 복사 붙여넣기로 접속, 랜딩 페이지에서 세션아웃후 30분 후 해당 페이지에서 그대로 새로운 세션 시작..

위와 같은 케이스들이 많다고 해석해야 하나요..?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피넛버터앤솔트

02. 024170

각삼이

02. 022010

피넛버터앤솔트

02. 013,5281

낑깡깡낑

02. 015770

위픽wepick

02. 012,6737

lolxlol

02. 014981

큐레터

02. 0114,15281

룰루랄라1

01. 313540

혀어나

01. 314190

은하리

01. 311,7164

승군

01. 311,1117

막내운영자

01. 311,5422

미류766

01. 308690

caesar00

01. 301,42417

아다다다닷

01. 301,79311

피신

01. 306580

하우랩마케팅

01. 303,31213

큐레터

01. 2916,14823

막내운영자

01. 298786

qwfsdv

01. 291,358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