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메타광고를 처음 돌려보려는 개인사업자입니다.
제품은 1개이고, 이때까지 위탁판매만하다가 직접 제조해서 런칭한지는 한달 채 안됬습니다.
스마트 스토어에 유입이 검색광고는 단가가 너무 높고 유입이 안되서,
공식대행사를 통해 gfa를 맡겼고 메타광고를 돌릴려고하는데
문제가
페북계정이 대행사를 맡기려고 [파트너 할당] 을 하려고보니,
Facebook 광고 상품을 처음 이용하는 비즈니스는 몇 주 동안 Facebook 정책을 준수한 후 다른 비즈니스의 파트너를 할당하여 새로운 데이터 세트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라고 떠서, [파트너 할당] 이 안되는 상황이고. 그래서 제 픽셀이 아닌 대행사 픽셀로 메타를 운영해야합니다.
그래서. 이럴꺼면 그냥 스마트스토어에다가 [트래픽 전환]으로 운영하다가 괜찮으면
[파트너 활당] 버튼이 활성화되면 자사몰로 옮길까 생각하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
새댓글
전체보기